회원가입 로그인


REVIEW

제목

리얼후기

작성자 정가영(ip:112.162.16.81)

작성일 2013-12-21

조회 4982

내용

원래 피부가 ***도 없이 좋은편이였는데

20.5살부터 갑자기 성인***으로 고생을 많이 했습니다.

피부가 말끔하다 계속 뒤집어지니 진짜 황당하더군요. 밖에 나가기도 싫고 사람들 마주치기도 겁나고..

기름진 음식을 끊고 물을 많이 마셔봐도 효과는 커녕 아침에 일어날때마다 하나씩 늘어나는 ***..

지금도 생각하면 스트레스받습니다ㅎㅎ

피부과를 가봐도 다들 아시다싶이 효과 없잖아요 ㅜㅜ 유기농양배추갈아서도 먹어보고 팩도 해봤지만

큰 효과는 없었던것 같아요. 그냥 거의 그대로?..스킨로션바를때마다 따갑고 아파서 썬크림도 바르기 힘들구..

원인이 뭘까싶더군요...솔직히 그냥 얼굴 거의 포기하고 살았던것 같습니다. 고칠방법은 없겠다싶어서;;

그러던 도중 *** 관련해서 이것저것 뒤지다 여길 발견했고

후기중에 ****인지 뭔지 더올라온다는 분들도 계셔서 그래..내가 여기서 더망가질게 뭐가있겠냐싶은

마음으로 주문해서 매일매일 했습니다. 후기중에 바르고 잤다는 분도 계서서 바르고 자보기도 했습니다..

처음에쓸때는 효과도 모르겠고 이곳저곳 아주작게 올라오는 것 같기도하고.. 그렇게 한 3일 됐나?

그때쯤부터는 붉은기 반경이 점점 작아지고 (사라졌다는게아니에요) 몽글몽글해지고 그러는겁니다.

그렇게 한 2주쯤쓰니 *** ***처럼 올라왔던 것들은 다 죽고 정말 좋아졌습니다.

울퉁불퉁 솟아있던게 다 매끄러워졌고 ***자국(흉터?)만 남았습니다.

결론적으로 막 현무암처럼 울퉁불퉁하고 쓰리고 따갑고 새빨간 ***에 정말 효과적인것 같구요~

그 ***이 사라지고 남은 흔적에는 큰 효과가 없는 것 같습니다!

재구매 의사 100%입니다 ㅜ_ㅜ 쓰다보면 *** *방도 될 것 같아요^^감사합니다.

 

첨부파일


맨위로